호치민 1군 마사지 더목스파 예약방법 팁 4명 후기 : 네이버 블로그

호치민 1군 마사지 더목스파 예약방법 팁 4명 후기 : 네이버 블로그

호치민 1군 마사지 더목스파 예약방법 팁 4명 후기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근데 키가작고 마른데도 가슴이 기본적으로 다 큼. 뽕도 있긴 있지만 커서 여기 애들은 굳이 찰 필요가 없음. 확실히 느끼는게 브라를 차고 걸어다녀도 자연산은 자연히 흔들리기 마련임.


인터넷 리뷰를 보니 최근에 오프닝 한 것 같아서 깨끗한 시설을 기대했는데 들어가보니 가장 로컬 분위기가 났습니다. 강아지 한마리가 반겨주길래 열심히 만지고 있으니 한명이 나와서 메뉴를 내놓습니다. 그래서 타이마사지 90분 짜리를 고르니 마사지사를 자신의 아이폰으로 보여줍니다. 팁 종이에 70만동 적으니 헉 40 이래서 아니 70 적었는데 이러니까 그때서야 땡큐를 하질 않나, 한명은 스크럽도 안한 상태에서 팁 종이 주길래 70적으니까 80 달라고 대놓고 요구합니다?


베트남의 주요도시 어디에서든 베트남 붐붐 마사지를 찾을 수 있으며 각 도시마다 개성이 뚜렷하기 때문에 밤문화 여행의 목적지를 결정하는데 중요한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빨간그네 마사지는 남성전용 마사지의 끝판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천장에 봉2개를 메달아 그곳에 빨간천을 엮어 거꾸로 된 자세에서 체중을 싣어 지압 마사지를 해주는 방식 이었습니다. 견고한 자세에서 오는 바이브가 굉장히 인상적 이었고 전체적인 서비스 플랫폼이 굉장히 안정적 이었습니다.제가 100% 직접 이용해보며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해드리고 싶은 첫번째 1순위는 바로 이곳 이었습니다. 청결함 은 물론이며 한국인들만 받고 있기에 보안역시 최고등급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이용해본 사람은 없다라는 생각이 드는곳이 바로 이곳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휴양지 느낌을 가득 낼 수 있으니까 휴가를 보내고 왔다는 생각이 들 수 밖에 없었지. 에코걸 같은 경우에는 에스코트걸 의 줄임말 이며 더 쉽게 풀이하자면 원한다면 24시간 같이 관광 가이드도 해주고 시간을 길게 있다보니 사랑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게되는 플랫폼 같았습니다. 가장 고전적이면서도 대부분의 남자들이라면 꼭 한번 이용해보야할 필수 코스 2번째가 바로 베트남 다낭 KTV 가라오케 입니다. 저는 이곳을 비행기 내리자마자 숙소에 짐만풀고 바로 달려가서 받아보았습니다.


베트남에서는 보통 1명의 플레이어에게 1명의 캐디가 붙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은 그린피에 캐디피가 포함되어 있는 대신, 캐디팁이라는 것이 따로 존재합니다. 사실 이 캐디팁은 우리에게 익숙한 캐디피에 가까운 것이므로, 캐디에게 별도로 팁을 건네는 것은 매우 일반적인 관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베트남의 모든 캐디들은 플레이어에게서 팁을 받는 것을 당연하게 여기기 때문에, 이는 사실상 무조건 지불해야 하는 추가요금이라고 인식하는 편이 좋습니다.


식당에서 아침 먹는다 하니 자기도 같이 먹자고 내려오겠답니다. 그냥 반바지에 티셔츠 머리 질끈 묶고 부스스하게 내려왔는데 화장 지우고 편한 옷 입으니 오히려 화장했을 때 보다 더 이쁘더군요. 눈이 좀 퉁퉁 부었지만 그마저도 귀엽게 느껴졌습니다. 같이 조식하고 저 1층 내려가서 담배 피우는데 계속 팔짱 끼고 있네요. 10시쯤 된 거 같은데 슬슬 피곤해서 들어가자 했습니다. 사실 이 시간만 생각하며 함 잡아먹어보자 하고 들어갔습니다.


그 시간대에는 SPAS HANOI LUXURY에서만 마사지가 가능하여서 시간에 맞춰, SPAS HANOI LUXURY로 도착하였습니다. 데스크 직원분을 통하여 잠깐 자리에 참석하여서 예약을 확인받으며 신발을 갈아 신었습니다. 호텔에 도착해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이동해도 되고 1층 입구에 서 있는 안내원에게 ‘마사’라고 말하면 엘리베이터로 안내를 해준다.


단순히 이건 입장티켓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3만원을 입구에서 지불하게되면 이후 웨이터가 위층 계단에서 내려오는 소리가 들리는데 함께 계단으로 올라가 안내해주는 방에 있으면 된다. 층수는 4층까지 있는데 층마다 약 4개정도의 방이있다. 그렇게 방안에서 5분간 기다리고 있으면 꽁까이가 들어오는데 쿡테는 들어오는 꽁까이들은 1명씩 입장한다. 사실 제 개인적인 생각은 기분이 막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이러한것도 동남아 만의 문화이고 생활이니 당연히 받아들일수밖에 없으며 건전 마사지인줄 알고 밤문화 유흥의 19금 마사지를 받았지만 그래도 받고 나서의 기분은 오묘하게 좋더군요.


호찌민은 1년 내내 여름 날씨인 27~34도 수준인 반면, 하노이는 우리나라 겨울철엔 15~20도의 가을 날씨다. 이 유명한 고급 스파는 베트남에서 다양한 바디 치료 메뉴를 자랑합니다. 베트남에서의 전신 마사지부터 발 마사지, 미용 서비스 및 숙련된 테라피스트에 의한 전문적인 헤어 케어까지 다양한 치료를 제공합니다. 이곳은 자오 민족의 정통 허브 치료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베트남 사파의 인기 있는 다른 스파입니다. 나트랑 안카페 2호점 후기와 반미판 배달 시켜 먹은 리뷰 안카페 온시스파에서 마사지를 하고 나온 후 카페...


저 역시 작업을 할땐 꼭 한번씩 대려가곤 합니다. 호치민에만 한국인투자가 많아 지고 여행객도 많아 지면서 일찍히부터 KTV가 발달 했는데요. 보통 Super Vip Room 60분 코스 50만동을 마담에게 계산하고 마사지 룸으로 올라간다.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다낭 방 실장입니다 다들 8월 9월 휴가 준비는 잘 하고 계십니까 날씨도 점점 더워..

광주op 광주스웨디시 광주op 목포오피 여수오피

Report this page